이러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통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기

2020. 7. 20. 17:05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통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 마케팅"이라는 말을 듣고 즉시 스팸을 떠올리며 그 생각에 마음을 닫는다.


고객이 실제로 제안사항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자 메일 프로그램을 충분히 즐겁게 만드십시오.


이 기사를 읽고 가능한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컨텐츠가 폭주하는 것을 막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것들을 너무 단순하고 지루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특정한 초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교정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오류가 없어야 한다.


또한 이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컨텍스트 내에서 링크를 테스트하여 해당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웹과 도서관에서 이 주제에 대한 책을 찾아봐.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더 이상 거래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까지 갈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모든 마케팅 자료에 사용하는 회사 색상, 글꼴 및 로고를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게 할 것이다.




적극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수동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고 더 미묘하다.


어떤 링크가 가장 많은 클릭을 받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이메일에 고객 인센티브를 포함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하는 고객들에게 특정 주문에 따라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할 수 있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HTML 형식으로 전송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에 관한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감정적인 길을 줄 수 있다.




이메일을 작성할 때 작업 전화를 포함하십시오.


청중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말해라.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링크를 사용하여 수행할 작업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십시오.


이메일 상단과 하단에 링크를 포함하면 더 많은 노출을 할 수 있다.




사전 사용 권한이 없는 전자 메일 주소는 추가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내면, 당신은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수 있고 나쁜 온라인 평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이메일 제공자 서비스에서 쫓겨날 수도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기억하고, 항상 고객에 대해 생각하는 강력한 이메일 캠페인을 만드는 데 활용하십시오.


그들은 무엇을 보고 싶어 하는가? 그들은 무엇을 읽고 싶어할까? 어떻게 그걸 파는 것으로 바꿀 수 있어? 여기서 읽은 팁은 여러분이 찾는 많은 해답을 제공해 줄 것이다!